공지사항
이벤트
제작실적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접수처를 활용하라! KVS영상편집실 접수처
작성일자 2012-05-30
동영상편집실 운영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영업인데, 어떻게 고객을 유치 할 것이냐,,이다.
KVS동영상편집실이 이미 10년전부터 이용해 온 접수처 활용방법을 소개한다.
 

 
구멍가게에 코닥칼라접수처 를 본일이 있는가?
옛날에 사진관이 귀하던 시절 동네마다 구멍가게에 이런 스티커가 붙어있었다.
코닥칼라 필름접수처, 후지필름 접수처,,,
이렇게 스티커가 붙은 가게에 필름을 맡기면 3-4일 후에 사진을 찾을 수 있었다.
고객은 우리동네의 구멍가게니 안심하고 맡기고 쉽고 편하고,,,
 
동영상편집실은 초기에 재택으로 운영이 된다. 집에서 편집을 하고, 촬영은 있을 때만 나가면 된다. 하지만 만일 고객이 비디오테이프를 가지고 방문을 하고 싶어 한다면?
난감하다, 보이기에도 그렇고 집에서 한다는 것이 영,,,,
 
그렇다,, 바로 접수처이다.
"고객님 가까운 곳에 접수처가 있거든요,, 신설동역 2번출구 앞에 **사진관 있죠? 그곳에 가면 KVS동영상편집실 접수처라고 스티커가 붙어있고, 그곳에 맡기시면 사진관 사장님이 친절히 받주실 겁니다. 나중에 찾으실 떄도 그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은 바로 이해하고 자기동네의 더 익숙한 사진관에 맡기게 된다.
 
 

 
 
접수처가 많을수록 내 가게가 많아지는 것이다!!
KVS동영상편집실은 무점포영업으로 승부를 낸다.
야간 작업도 많이 해야하고, 출장도 잦고, 그러다 보면 내사무실을 지킬 시간이 없다. 그래서 무점포롤 시작을 한다. 그리고 1인기업의 묘미가 바로 그것이니까..
 
접수처를 많이 두자,,접수처는 내가게나 마찬가지다. 접수처가 많을수록 내 영업망이 넓어지고, 일이 많이 들어온다.
 

 
접수처와 이익을 분배!
접수처는 매출의 20%를 준다. 고객도 접수처에서 계산을 한다. 일은 모두 KVS동영상편집실이 한다. 접수처는 접수만으로도 20%의 순이익을 가지고 간다.
요즘 작은 가게들 -사진관,미용실,문구점,동네수퍼 등- 에게는 솔솔한 이익거리가 아닐 수 없다.
 
자세한 문의는 1544-0379